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특실서비스

SRT 특실물품 고객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한 고객맞춤 패키지 상품 제공
  • 물품
    (기본) 생수, 견과류, 쿠키, 물티슈
    (선택) 신문, 수면안대
  • 제공방법 : 기본제공 물품은 패키지 형태로 모든 특실 고객에게 승무원이 직접 제공하고,
    선택물품은 고객 요청 시 승무원이 개별 제공
    ※ 상기 물품은 고객설문조사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차내 영상광고서비스

  • 운영사 : iMBC
  • 서비스내용 : 차내 자동안내방송, 영상콘텐츠 방송 및 뉴스, 차내 광고 등
  • 고객센터 : 1544-4622(09:00~18:00 운영)

무선인터넷서비스

  • 운영사 : KT
  • 서비스내용 : 4G LTE 무선인터넷 무료 제공
  • 고객센터 : 1588-5660(08:00~23:00)
    ※ 일부 구간에서 이용 속도가 느리고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열차 내 이벤트 안내

  • 사랑의 프로포즈 서비스
    - 대상 : SRT승차고객
    - 신청방법 : 열차출발 5일 전 고객사연 유선신청 (02-6484-4447, 열차운영처)
    - 열차 내 프로포즈 및 감사 사연 소개를 통한 감동적인 서비스 제공
    ※ 차내 육성방송으로 사연소개 및 기념촬영 등
  • SRT 행복이벤트 서비스
    - 대상 : SRT승차고객
    - 시행일 : 설, 가정의 달, 추석, 할로윈데이, 크리스마스 등
    ※ 상황에 따라 이벤트 일정 변경 가능
    - 여행 중 고객과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게임, 퀴즈 등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