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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보호 'ePRIVACY PLUS' 2년 연속 인증...

    에스알, 개인정보보호 'ePRIVACY PLUS' 2년 연속 인증 110개 평가항목 거쳐 사후심사 통과 … 개인정보보호 역량 공인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개인정보보호우수웹·시스템 인증인 ‘ePRIVACY PLUS’ 사후심사에 통과하며 2년 연속 인증을 이어가고 있다고 6일(목) 밝혔다. ‘ePRIVACY PLUS’는 기관 웹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 활동을 평가해 개인정보보호협회(OPA)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3년의 인증 유효기간을 가지며, 매년 기관 웹사이트를 비롯해 연계된 시스템 전반의 개인정보 보호조치에 관한 총 110개 항목을 심사해 인증 기준 적합 여부를 검토한다. 에스알은 2021년 ‘ePRIVACY’ 최초 획득 후, 개인정보에 대한 기관의 사회적 책임 강화에 따라 심사 범위가 확대된 ‘ePRIVACY PLUS’를 지난해 획득했다. 한편, 에스알은 ‘ePRIVACY PLUS’를 비롯해 공공기관 최초로 국내외 정보보호 인증 7종(ISMS-P, ePRIVACY Plus, 정보보호 준비도 평가(AAA등급), ISO 27001·27701·27017·27018)을 획득했으며, 3년 연속 정보보호 투자 우수기업 지정, 3년 연속 공공기관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진단평가 우수 달성 등 개인정보보호 분야 관리체계 우수성을 입증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SRT를 이용하는 국민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올해 식목일은 SRT 특실 리워드 데이

    "올해 식목일은 SRT 특실 리워드 데이" 5일(수) SRT 20개 열차 특실 이용객에게 '리워드 굿즈'로 미니화분 증정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5일(수) SRT 특실 이용객에게 ‘리워드 굿즈’를 제공하는 ‘특실 리워드 데이’를 개최한다. 에스알은 올해부터 SRT 특실 서비스 차별화와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1년 중 특별한 날을 ‘특실 리워드 데이’로 지정해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날 이벤트 열차 특실 이용객에겐 기존 제공하던 특실물품과 함께 ‘리워드 굿즈’를 증정한다. 올해 첫 특실 리워드 데이에는 5일(수) 식목일을 기념해 SRT 미니화분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나만의 정원’을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리워드 굿즈는 바질을 직접 키울 수 있도록 화분과 씨앗, 배양토를 담아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특별한 날, 특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식목일을 시작으로 색다르고 다양한 컨셉으로 선보일 특실 리워드 데이와 굿즈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 식목일 맞아 수서역에서 향기 나눔

    에스알, 식목일 맞아 수서역에서 향기 나눔 수서역 화단에 모과나무 심고 고객들에게 장미허브 1천주 나눠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제78회 식목일을 앞두고 4일(화) SRT 수서역에서 식목행사를 열었다. 이날 식목행사에선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 등 임직원들이 수서역 준공기념비 옆 화단에 기념식수로 모과나무를 심었다. 이어 수서역 맞이방에서 지역포럼단과 함께 고객들에게 장미허브 1천주도 나누며 봄 향기를 나눴다. 에스알은 매해 식목일을 기념해 소나무와 무궁화 묘목 등 기념식수를 심고 유실수 화단을 조성하는 등 역사 녹지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향기 가득한 식목일 기념식수와 함께 SRT로 즐거운 봄 열차여행이 되길 바란다.”라며, “녹색성장에 앞장서고 쾌적한 친환경 역사를 고객들께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 대국민 참여 캠페인 '전지적 안전 시점'

    에스알, 대국민 참여 캠페인 '전지적 안전 시점' 전개 숨은 위험 찾아 안전한 고객이용시설 제공…“안전한 국민철도 만들기”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4월 철도교통안전의 달을 맞아 27일(목)까지 대국민 안전캠페인을 전개한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전지적 안전 시점’ 캠페인은 SRT 열차와 에스알 전용역사인 수서・동탄・평택지제역 이용 중 넘어질 뻔한 장소, 교통약자 불편 발생 등 고객안전에 위협이 될 수 있는 시설물이나 숨은 위험상황에 대해 제보를 받는다. 에스알은 접수된 제보 중 우수 아이디어 30건을 선정해 SRT 30% 운임할인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안전한 고객이용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제보 내용을 적극 반영하여 안전보건관리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전지적 안전 시점’ 캠페인 참여는 SRT홈페이지(etk.srail.kr) 접속해 첫화면에 있는 ‘안전신문고’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서 발견한 새로운 위험요인을 개선하여 더욱 안전한 국민철도 에스알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