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공지사항 게시글 - 2018년도 철도서비스 품질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알림의 등록일, 내용 제공표
2018년도 철도서비스 품질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알림
등록일 2018-10-31

2018년도 철도서비스 품질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알림



철도서비스 품질개선을 통한 공공복리 증진과 이용자 편의 제고를 위해
다음과 같이 2018년도 철도서비스 품질평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조사기간 : 2018. 11. 1. ~ 12. 31.
  • 조사방법 : 역사 내 조사원을 통한 면대면 설문조사
  • 주       관 : 국토교통부
  • 조사업체 : 유니온리서치
  • 설문내용 : 철도서비스 전반에 관한 고객만족도
    • *조사근거 : 철도산업 발전기본법 제15조, 철도사업법 제26조

평가 조사원의 설문조사 요청 시
고객님의 여건에 맞춰 설문에 적극 협조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은 SR고객센터 (1800-1472)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