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회사소개
언어를 선택하세요.
Language
한국어
English
中文(简)
中文(繁)
日本語
이동
승차권
승차권예약
일반승차권
단체승차권
할인승차권
발권ㆍ취소ㆍ변경
발권/취소
예약변경
이용내역/영수증
인터넷환불접수
고객안내
공지사항
자주찾는질문(FAQ)
고객의 소리
SR 고객센터
유실물안내
고객서비스헌장
기업민원보호헌장
여객운송약관
안내사항
이용안내
종합이용안내
승차권이용안내
정차역이용안내
운행구간
부대사업안내
지연배상신청
회원서비스
회원제도소개
자가발권이용실적
회원가입신청
회원탈퇴안내
미등록고객 예매
미등록고객 예약ㆍ발권
미등록고객 환불
미등록고객 재발권
미등록고객 이용안내
공공할인 이용신청
여행상품
SRT BEST 여행상품
지역별 여행상품
당일 여행상품
1박2일 여행상품
2박3일 여행상품
가을여행 특별관
자주찾는질문(FAQ)
홈
고객안내
자주찾는질문(FAQ)
자주찾는질문(FAQ) 게시판 - [기타] SRT에는 왜 식당칸이 없나요?의 등록일, 내용 제공표
[기타] SRT에는 왜 식당칸이 없나요?
등록일
2017-12-20
보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식당칸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대신 자판기에 간단한 음료와 과자류를 설치했으니 2호차와 6호차에 있는 자판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목 록
다음글
[기타] 와이파이 데이터 사용 가능량이 너무 적어요
이전글
[기타] 열차마다 가격이 다른 이유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