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설명자료 게시글 - [참고] SRT앱 접속 장애 관련하여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의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제공표
[참고] SRT앱 접속 장애 관련하여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등록일 2023-12-14
첨부파일
보도자료 표
혁신 선도, 국민의 철도 플랫폼
SR 보 도 참 고 자 료
배 포 일|2023.12.14.(목) 배포부서|고객홍보처(02-6484-4011) 매 수|1매
보도일시|즉시 보도 담당부서|정보사업처 정보운영부 담당자|정원영 과장

SRT앱 접속 및 승차권 예매 장애 관련

14일(목) 14시부터 연말·연시 승차권 예매 폭주 … 정상화 노력

◻︎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대표이사 이종국)은 14일(목) 14시 부터 연말·연시 승차권 예매 개시로 인해 접속량이 급격히 증가해 SRT앱 접속 및 예매가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다.

◻︎ 12월 28일(목) 이후 열차운행 조정으로 인해 발매를 제한했던 승 차권 예매 폭주로 추정하고 있으며, 예매한 승차권은 비행기모드 로 접속하는 등 데이터 차단 후 SRT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접속장애는 16시 이후 해소되었으며, 접속 장애로 인해 이용하지 못한 승차권은 수수료 없이 환불 받을 수 있다.

◻︎ 에스알 관계자는 “열차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송구드리며, 지연 없이 앱 이용과 승차권 예매를 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라 고 말했다.

보도자료 표
혁신 선도, 국민의 철도 플랫폼
SR 보 도 참 고 자 료
|배 포 일|
2023.12.14.(목)
|배포부서|
고객홍보처
(02-6484-4011)
|매 수|
1매
|보도일시|
즉시 보도
|담당부서|
정보사업처 정보운영부
|담당자|
정원영 과장

SRT 앱 접속 및
승차권 예매 장애 관련

14일(목) 14시부터 연말·연시
승차권 예매 폭주 … 정상화 노력

◻︎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대표이사 이종국)은 14일(목) 14시 부터 연말·연시 승차권 예매 개시로 인해 접속량이 급격히 증가해 SRT앱 접속 및 예매가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다.

◻︎ 12월 28일(목) 이후 열차운행 조정으로 인해 발매를 제한했던 승 차권 예매 폭주로 추정하고 있으며, 예매한 승차권은 비행기모드 로 접속하는 등 데이터 차단 후 SRT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접속장애는 16시 이후 해소되었으며, 접속 장애로 인해 이용하지 못한 승차권은 수수료 없이 환불 받을 수 있다.

◻︎ 에스알 관계자는 “열차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송구드리며, 지연 없이 앱 이용과 승차권 예매를 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라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