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서비스헌장. 텍스트는 하단을 참조하세요. 고객서비스헌장. 텍스트는 하단을 참조하세요.

고객서비스 헌장
SR 가족은 SRT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행복한 순간, 소중한 기억, 함께하는 SR"이 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절대 안전체계를 유지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속철도 여객 서비스를 선도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지속적인 운영혁신과 변화로 발전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사회의 일원으로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개선 노력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2016.11.22(화) (주) SR 가족일동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적

항목 이행기준 달성률
안전성 종합안전심사 년 1회, 비상대응훈련 년 2회 100%
정시성 SRT 5분 이상 늦지 않도록 운행 96.4%
신뢰성 정기열차 100% 운행 99.9%
대기시간 매표대기 3분 이내 구입 100%
지연보상 SRT 20분 이상 지연 시 약정된 금액을 돌려드림 100%
고객의견처리 인터넷, 전화는 1일 이내, 우편, 팩스는 6일 이내 답변 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