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VOC 운영

접수 - 처리 - 분석 - 개선반영의 순환
접수방법
  • 홈페이지, 앱, 고객센터 역 방문접수 등
  • 정확한 처리를 위해 인터넷 접수는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VOC 접수하러가기
담당자 지정 후 24시간 이내 답변
  • VOC에 따라 고객님께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처리기한이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방법으로 회신을 드립니다.
서비스 개선 반영
  • 고객님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VOC 분석

서비스 평가 결과

SR 이용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

2018년 94.1점(매우 우수), 2019년 목표 94.7점

SR 자체 서비스 모니터링

2018년 모니터링 결과-종합결과:94.1점, 역사:90.9점, 열차:91.4점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와 SR 자체 모니터링 조사의 평가항목 및 세부사항은 다름

만족도영역
말풍선다음 게시물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