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서비스 헌장
SR 모든 임직원은 "안전하고 편리하며 가치 있는 철도서비스 구현"을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하게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가치를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과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다짐합니다.
(주) 임직원 일동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핵심서비스 이행표준-1. 안전한철도, 2. 국민과 소통하는 SR, 3. SR 만의 서비스 가치, 4. 국민과 함께하는 생활의 동반자

자세히보기 >>>

고객응대 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정중하고 친절한 자세를 유지하겠습니다. 또한 국민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경청하고,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만약 잘못된 서비스가 제공되었을 경우 즉시 사과드리고 시정 조치하겠습니다.

고객응대 서비스 이행표준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