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고객서비스헌장 행복한 순간, 소중한 기억, 함께하는 SR은 국민이 행복한 기업이 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하게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안심하는 안전한 철도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소중한 말씀을 경영에 반영 하겠습니다. 우리는 사회적 책임 활동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굳게 약속 합니다. ㈜SR 임직원 일동

서비스 이행 기준

서비스이행기준
항목 주요 이행 기준
안전성 종합안전심사 연 1회, 비상대응훈련 연 2회
정시성 SRT 5분 이상 늦지 않도록 운행
신뢰성 정기열차 100% 운행
매표대기시간 3분 이내 구입
열차지연시 보상 SRT 20분 이상 지연 시 약정된 금액을 돌려 드림
고객의견처리 인터넷, 전화는 1일 이내, 우편 팩스는 6일 이내 답변
의견수렴 www.srail.co.kr
고객의 소리 > 실명 인증 후 의견제시
전화 : 1800-1472
팩스 : 02)6484-4093
우편 : (06349)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 281 수서효성빌딩 8층, 9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