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가입방법

  • SR 홈페이지 (www.srail.co.kr) 및 앱어플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수정

  • SR 홈페이지 (www.srail.co.kr) 및 앱어플을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개명하신 고객께서는 휴대폰 혹은 아이핀 인증을 통해서 직접 이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FAQ 참고(https://etk.srail.co.kr/cms/article/view.do?postNo=23&pageId=TK0504000000)

SR회원카드

  • 모바일회원카드로 실물카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 모바일회원카드 확인 방법
    • 스마트폰에서 SR앱 설치 → 회원로그인 > MY SRT > 회원카드 확인

SR회원 기본 서비스

  • 철도승차권 예약
    • SR 회원이면 누구나 모바일(SR앱 다운로드), 인터넷(www.srail.co.kr)를 통해 승차권을 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실적에 따른 회원 쿠폰 제공 (등급제 운영)
    • 매 분기 회원의 이용실적을 평가하여 등급을 구별하고, 추가 회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 자가발권 이용실적에 따라 4등급 회원제 운영 (일반/우등/특별/VIP)
    • 이메일, SR앱, SMS를 통해 매분기 첫달 1일에 회원등급 확정 및 안내
    • 대 수송기간 승차권, 정기·단체 승차권 등은 실적산정에서 제외
      실적제외 승차권
      • 승차일이 설, 추석 수송기간중에 해당하는 승차권
      • 정기·단체·전세승차권, SR-PASS, 입장권, 여행상품으로 판매하는 승차권
      • SR과 별도의 운송계약을 체결하고 운임을 후급으로 지급하는 승차권
      • 승차권과 연계하여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 등의 요금

SR 라운지 이용

  • 수서역, 동탄역에서 라운지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라운지를 이용 하실 때에는 우리카드를 카드리더기에 접촉 하시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 컴퓨터, 인터넷 등 각종 편의 시설과 도서, 신문 열람, 음료 등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R과 관련된 여행정보, 이벤트 등 뉴스레터 수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