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고객정보입력영역

“SR 직원들은 VOC를 [복(福)]이라고 부릅니다.”

  • 고객님께서 SR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관심과 애정을 주심에 SR에 들어오는 ‘고마운 복’ 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객의 소리는 정확한 정보 확인 후 답변을 드리기 위해 회원으로 로그인 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VOC 운영시간은 월~금 09시부터 18시입니다(주말, 공휴일 제외). 문의가 집중되거나 주말의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 대표번호(1800-1472)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은 홈페이지/앱 > 마이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미풍양속 및 사회 통념에 어긋나는 욕설, 비속어 등의 부적절한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답변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개인정보와 민원 내용은 민원처리목적으로만 사용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공익신고자 보호법」등에 따라 보호 됩니다.

고객의 소리 등록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에스알>은 고객의 소리 등록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필수)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필수)동의서에 대한 표
개인정보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이용기간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고객의 소리 접수 및 처리 안내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필수항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고객의 소리 접수 및 처리 안내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필수)
    

○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선택)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선택) 내역에 대한 표
제공받는 자 수집·이용 목적 보유·이용기간
집전화번호 고객의 소리 처리 안내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선택항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전화를 통한 고객의 소리 처리 안내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선택)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내역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내역에 대한 표
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 항목 보유·이용기간
한국철도공사 공용역(부산, 광주송정, 목포역 등)의 민원 업무 처리를 위한 정보 제공 성명, 휴대전화번호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위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공용역의 민원 업무 처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 제공하는데 동의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등록 전 FAQ로 궁금한 점을 먼저 확인하세요. FAQ 바로가기
고객의 생각에서 출발하는 국민의 철도 플랫폼, 고객의 소리를 통해 개선된 SR 서비스 사례를 소개합니다. 서비스 개선사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