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FAQ)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자주찾는질문(FAQ) 게시판 - [열차] 객실 냉난방 불량 발생 시 보상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의 등록일, 내용 제공표
[열차] 객실 냉난방 불량 발생 시 보상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등록일 2018-07-30

객차 내의 냉난방, 송풍장치, 좌석리클라이닝 등 차내설비 불량으로 이용에 불편이 발생한 경우 승차권에 표시된 영수금액의 25%를 반환해드리오니,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즉시 객실장이나 승무원에게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상 대상인 승차권은 승차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역 창구에 제출하여 보상금액(영수금액의 25%)을 결제하신 수단으로 반환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