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FAQ)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자주찾는질문(FAQ) 게시글 - [승차권] 선물한 승차권을 확인하고 싶어요.의 등록일, 내용 제공표
[승차권] 선물한 승차권을 확인하고 싶어요.
등록일 2024-01-03

승차권 선물이 도착하면 받는 분께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회원으로 선물하기'로 받은 승차권의 좌석정보는

SRT앱에 접속하여 로그인 하신 후 승차권 확인 메뉴에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선물하기'로 받은 승차권의 좌석정보는

미등록 고객으로 조회하셔야 승차권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받는 분께서 이미 SRT앱에 로그인되어 있으시다면 SRT앱에서 로그아웃하시고 승차권 확인-미등록 고객을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로 받은 승차권의 좌석정보는 알림 톡에도 표시되며, 마찬가지로 SRT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선물한 승차권은 선물 받은 고객님께서만 환불 가능 ★하며,

SRT 앱에 접속하셔서 승차권 확인 화면에서 환불하시거나 열차 출발 전에 역 창구에서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 선물 보낸 고객님이 보낸 선물을 환불할 경우에는

SRT앱>로그아웃>승차권확인>미등록고객>미등록고객정보 입력>받은선물>발권승차권>승차권환불 절차로 환불진행

선물한 승차권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선물 받으신 고객님께서 선물 받은 승차권을 환불하고 재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이때 환불은 선물하신 분께 환불처리됩니다.

만약, 승차권 받는 분의 정보를 잘못 기입했다면 역창구 또는 고객센터(1800-1472, 상담원 연결 9~18시)에서 결제한 방법 등을 조회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